이일화·한승연·민찬기 주연 ‘인생덤그녀’ 오늘 론칭 [공식]

입력 2021-06-03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D가 이일화, 한승연, 민찬기 주연의 웹 드라마 '인생덤그녀'를 론칭한다.

'인생덤그녀'는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엄마가 창피한 뷰티 유튜버 꿈나무 딸 고리아가 그리는 영혼 체인지 판타지다. 신비로운 우연을 만나 영혼이 뒤바뀐 두 사람이 서로의 인생을 살아보며 서로의 진심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는다.

통통 튀는 친화력으로 동네 '인싸'를 도맡고 있는 천만리 역은 배우 이일화가 맡는다. 이일화는 tvN '응답하라 1988' 등 여러 작품에서 친근한 엄마 역할부터 유능한 커리어우먼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베테랑 배우다. 이일화가 그려낼 때로는 코믹하고, 때로는 진지한 영혼 체인지 판타지에 관심이 쏠린다.

트렌디하고 멋진 인생을 꿈꾸는 고리아 역으로는 배우 한승연이 나선다. '청춘시대', '어바웃타임' 등 여러 청춘 로맨스극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받은 한승연이 그려낼 또 하나의 청춘 캐릭터가 주목된다. 천만리와 고리아의 손길을 거쳐 훈남으로 변신하는 남주용 역에는 배우 민찬기가 연기한다. 민찬기는 두 모녀 중 한 명과 묘한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며 설렘을 더할 전망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이일화와 한승연의 현실 모녀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다. 영혼이 바뀐 천만리와 고리아는 걱정을 하면서도 서로의 인생에 적응해나간다. 티격태격하지만 결국 자는 모습도 똑 닮은 두 사람이 그려갈 코믹 공감 판타지에 기대가 커진다.

'인생덤그녀'는 총 8편으로, 3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