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돌맞이 ‘해피 판다 위크’

입력 2021-07-05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0일 고객 초청 생일파티, 푸바오 돌잡이도 진행
판다월드 탐방, ‘판타스틱 홈투어’ 사전예약 운영
용인 에버랜드가 20일 아기판다 푸바오의 첫 생일을 앞두고 고객들과 함께 하는 ‘해피 판다 위크’를 7월 동안 진행한다.



판다는 생태 특성상 가임기가 1년에 단 한 번 1~3일에 불과해 통상 봄철에 짝짓기에 성공하면 약 4개월의 임신기간을 거쳐 7~8월께 출산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판다 생일은 이 기간에 모여 있다. 에버랜드도 푸바오 뿐만 아니라 어미 아이바오(7월13일)와 아빠 러바오(7월28일)의 생일이 7월이다. 심지어 판다 할배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도 18일이 생일이다.



‘해피 판다 위크’ 기간에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푸바오가 태어난 20일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푸바오의 생일파티를 연다. 이날에는 푸바오의 돌잡이 시간도 마련했다. 생일파티 초청은 9일부터 ‘에버랜드’, ‘뿌빠TV’ 등의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로 진행한다.



푸바오가 돌잡이로 뭘 잡을지 미리 예상해보는 온라인 댓글 이벤트도 12일부터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실시한다. 또한 판다 사육사들에게 푸바오와 관련해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실시간 댓글로 물어 보며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이 생일 당일 오후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열린다.



또한 아기판다 분만실, 대나무 저장고 등 평소 일반인이 들어갈 수 없는 판다월드의 공간을 사육사와 함께 탐방하는 ‘판다스틱 홈 투어’도 10일부터 8월29일까지 열린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매일 3팀 한정이며 참가자에게는 1년간의 푸바오 성장일기를 담은 포토북과 판다 상품 교환권, 판다월드 및 사파리월드 우선탑승권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판다 가족과 생일이 같은 고객은 생일날짜별로 4일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인 판다월드 바로 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