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최우식 국내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 훈훈 리허설 (종합)

입력 2021-07-05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최우식이 국내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 개최를 앞두고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최우식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최우식은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집안을 콘셉트로 한 무대 세트에서 팬미팅을 준비하며, 팬들과의 친근하고 편안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갈색 정장과 넥타이를 착장해 훈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 팬미팅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또 최우식은 진지한 얼굴로 팬미팅 진행을 준비하다가도, 장난스럽게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리기도 하는 화수분 매력으로 리허설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배우 최우식이 한결같이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배우 최우식으로서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그동안 숨겨두었던 이색적인 매력들도 선보인다.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제목처럼 즐겁고도 싱그러운 선물같은 시간을 전할 계획이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연말 시상식과 라이브 컴백 뮤직쇼는 물론, 지난 1월 ‘수지 : 아 템포’, 5월 ‘박서준, Comma’ 등의 기획과 총연출을 맡아 새롭고 독창적인 기획과 구성으로 환상적인 라이브 쇼를 진행해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며, 최우식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배우와 팬들 모두가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전세계 약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여러 지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