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woo!ah!(우아!), ‘Pandora’…여름밤 식혀줄 청량 에너지

입력 2021-07-13 1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woo!ah!(우아!)가 'Pandora(판도라)'로 무더위를 식히는 청량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발산했다.

woo!ah!(우아!)는 1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3집 싱글 'WISH(위시)'의 수록곡 'Pandor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청량미 넘치는 의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또 'Pandora'의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부터 멤버들의 호흡이 느껴지는 칼군무가 시선을 강탈했다. MZ세대 특유의 당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woo!ah!(우아!)의 후속곡 'Pandora'는 긴장감을 더해주는 808 베이스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패드가 서로 대비를 이루는 곡으로, 후렴구에서 통통 튀는 클럽 사운드가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하우스 풍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판도라의 상자'에서 착안한 'Pandora'는 세상을 향한 woo!ah!(우아!)의 당찬 포부와 함께, 어떤 관중이든 매료 시키겠다는 귀여운 자신감도 담겨 있다.

한편, woo!ah!(우아!)는 'Pandora'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BS MTV '더쇼'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