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여름 휴가철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도입

입력 2021-07-16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6일 블루캐니언에 풀사이드 뷔페 신규 오픈
디너뷔페, 스테이크 카빙 스테이션 서비스 제공
휘닉스 평창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6일부터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에서 풀사이드 뷔페를 새로 오픈했다. 물놀이와 뷔페를 한 곳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탕수육, 미니 햄버거, 순살치킨, 로제 떡볶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운영한다. 물놀이를 하면서 자유롭게 입장해 즐길 수 있다. 오후에는 BBQ 플레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스낵류도 즐길 수 있고, 오후 1시 버블 파티 이벤트가 열린다.



휘닉스 호텔 3층 온도 레스토랑은 올데이 뷔페로 운영한다. 아침과 점심 뷔페에서는 성인 이용 시 초등학생은 5900~7900원 대의 할인금액을 적용한다. 저녁 뷔페에서는 8월22일까지 어린이가 무료다. 테이블로 찾아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카빙 스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와인도 각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는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라이브 공연을 곁들인 와인 마리아주를 실시한다. 매일 선별된 와인과 맥주, 세미 뷔페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주스와 간식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23일부터는 센터플라자 1층에서 버스킹 무대를 즐기며 맥주와 안주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는 비어가든도 오픈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