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 ‘썸싱 페스티벌 2021’ 진행

입력 2021-07-2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U, 네이버웹툰, 블랙야크, 신라트립 등과 제휴 이벤트
싱가포르관광청이 국내 브랜드와 손잡고 ‘썸싱 페스티벌 2021’을 진행한다.

‘썸싱 페스티벌’은 싱가포르와 함께하는 여름(Summer with Singapore)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한국인이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이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고자 한국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싱가포르를 상기시키는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올해 ‘썸싱 페스티벌’에서 CU, 블랙야크, 네이버웹툰, 신라트립과 제휴한다.

우선 CU와는 호커세트를 진행한다. 6월 말 싱가포르관광청과 CU가 파트너십을 체결해 출시한 ‘CU에서 즐기는 싱가포르 미식여행’ 콘셉트의 간편식 3종이다. 7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해당 간편식 상품을 1종 이상 구매하고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1회 이상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5명), CU모바일상품권3만원권(50명), CU모바일상품권 1만원권(80명)을 지급한다.

네이버웹툰과는 브랜드 웹툰을 연재한다. 8월18일에 첫 선을 보이는데, 최근 드라마로도 인기를 모은 네이버 인기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의 남녀주인공이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달달한 로맨스를 펼친다. 이와 관련해 싱가포르관광청 페이스북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는 30일부터 8월30일까지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의 싱가포르여행 담기 캠페인 페이지에 본인의 싱가포르 여행 사진 또는 추천하고 싶은 싱가포르 랜드마크 사진을 게시물로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1명), 한정판 블랙야크 친환경 티셔츠, 블랙야크 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신라트립과는 8월23일부터 9월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x신라트립, 랜선으로 미리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신라트립 멤버들은 싱가포르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소개하는 다양한 싱가포르의 모습을 버츄얼 투어로 즐기고 신라면세점의 여행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써린 운 소장은 “한국에서 사랑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인들이 일상에서 싱가포르를 가까이 접하고, 미래의 싱가포르 여행을 그리며 집에서 편안하게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