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28일 ‘#OUTNOW’ 출격, ‘외딴섬 로맨틱’ 라이브 최초 공개 [공식]

입력 2021-07-22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네이버 NOW.를 통해 '환상의 나라'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잔나비는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하 '환상의 나라') 발매 당일인 오는 2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OUTNOW'에 출연해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22일 오후 보컬 최정훈의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며 예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잔나비만의 유니크한 음악이 음원에 이어 라이브로 더욱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환상의 나라'는 잔나비가 약 2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잔나비 소곡집 l' 이후 8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잔나비는 아트워크, 삽화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감각적인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은 청량함이 가득 묻어나는 발라드 곡이다. 잔나비의 독보적인 감성과 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된다.

잔나비는 2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환상의 나라'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