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숙소’ 도경완→아이즈원 김민주 합류 [공식]

입력 2021-08-23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해줘! 숙소' 라인업이 공개됐다.
9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구해줘! 숙소’는 체험형 여행 프로그램을 탈피해 오로지 숙소 찾기에만 집중하는 신개념 숙소 배틀쇼 프로그램이다.

‘놀멍’, ‘쉬멍’팀 팀장으로 나서게 된 김숙과 김지석의 조합에 기대가 모인다.

‘구해줘! 홈즈’를 통해 발품 경험치를 쌓아온 김숙은 여행 경험치까지 더해 그녀만의 특급 노하우를 쏟아내며 승률 100%에 도전한다. 함께 팀장으로 활약하게 된 김지석 역시 그동안 전국을 누비며 드라마 촬영을 다닌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숙소 찾기 꿀팁을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 특히 김지석의 다양한 숙소 에피소드들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MBC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으로 출연하게 된 도경완은 가성비 캠핑장부터 호텔까지 전국 방방곡곡 자녀들과 함께 다닌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전수한다. 여행덕후로 유명한 박지윤 역시 그동안 섭렵한 여행지의 숨은 보석 같은 숙소들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도경완은 놀멍팀에서, 박지윤은 쉬멍팀에서 각각 ‘찐 엄마아빠’의 시선으로 시청자들을 대변하는 베테랑 코디로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030세대의 시선에서 ‘요즘 숙소’의 포인트를 짚어낼 MC로는 개그맨 이진호와 아이즈원 출신의 김민주가 나선다. 숙소에서 감성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는 이진호는 뜻밖의(?) 높은 감성 레벨을 드러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SNS 팔로워 110만이 넘는 대세 아이돌 김민주 역시 의뢰인 만족도 100% 인생샷 가이드 코디로서의 의욕을 드러냈다.

인생 여행을 위한 체크인 배틀쇼 ‘구해줘! 숙소’ MC들의 찰떡 케미는 오는 9월 1일(수)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