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스트 사진전 오픈

입력 2021-09-03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해양생물 보전 인식 제고 ‘보호海’ 캠페인 일환
동물과 아쿠아리스트 교감, 해양구조 활동 담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대표이사 최홍훈)은 지하 2층 오션터널 인근에 아쿠아리스트와 해양생물들이 함께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전 ‘水퍼히어로:바다를 지키는 아쿠아리스트’를 오픈했다.

해양생물 보전 인식 제고를 위한 ‘보호海’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양생태계보전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오랜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해양생물과 함께 한 아쿠아리스트와 해양생물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사진전을 통해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특별한 장면을 경험할 수 있다.

바다사자, 물범 등 해양생물들의 역동적인 모습부터 아쿠아리스트와 교감하는 순간, 훔볼트 펭귄과 작은발톱수달 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번식한 생물들과 아쿠아리스트들의 해양 구조 활동 등을 사진에 담았다.



사진전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제휴카드와 통신사, 카카오페이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사진전을 통해 관람객들은 단순 생물 전시를 넘어 해양 생태계 보존을 위한 아쿠아리움의 다양한 노력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650종 5만5000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롯데월드 ESG 경영 캠페인 ‘어 베터 월드’(A Better World) 중 환경 분야인 ‘그린월드’의 일환으로 해양생물 종 보전 및 번식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