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김윤지(NS윤지), 이상해 아들과 결혼…술잔 웨딩화보 (종합)

입력 2021-09-26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가 방송인 이상해-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오늘(26일) 결혼한다.

김윤지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열애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사람”이라고 예비 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윤지는 예비 남편과 어린 시절부터 가깝게 지낸 사이였다. 또 예비 남편이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라고 알려져 주목받았다.

지난 8월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아버지가 이상해와 형제처럼 가까운 사이이고 자연스럽게 이상해의 아들과도 알게 됐다고 예비 남편과의 열애 비화를 말했다. 또 자신이 적극적으로 대시해 연인이 됐고 교제 3개월 만에 양가 부모님에게 결혼하겠다고 알렸다고 밝혔다.

그리고 결혼식 하루 전인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설렘을 나타냈다. 김윤지는 술잔을 들고 있는 개성있는 모습부터 미소 짓고 있는 아름다운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김윤지는 미국의 명문 대학 UCLA에서 학업 중 예명 NS윤지로 2009년 국내 연예계에 데뷔했다. 가수 활동에 이어 2017년부터는 본명 김윤지로 배우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tvN 드라마 '마인'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최근 몬스타엑스 주헌과 함께 ‘If You Love Me’를 리메이크해 가수로서도 활약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