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가을 가족여행 패키지와 이벤트 론칭

입력 2021-09-27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테라스 야외 전경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이용 ‘해피 투게더’ 패키지
-신화테라스 가든, 다양한 장르 ‘가을밤 세레나데’
-신화테마파크, 센트럴 스테이지 라이팅쇼 진행
제주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을 가족여행을 위한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가족여행 상품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과 탐모라 수영장 이용, 성화정 패밀리 세트,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투숙 기간 1회), 동백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4매로 구성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3개의 룸과 2개의 욕실과 풀옵션 가전을 갖추고 있다. 객실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점심이나 저녁으로 즐길 수 있는 성화정 패밀리 세트는 삼선짜장과 삼선짬뽕 중 3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찹쌀 탕수육이 포함된다(투숙 기간 1회). 예약은 12월30일까지며 투숙은 12월31일까지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10월부터 신화테라스 앞 야외 가든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밤의 세레나데’를 진행한다. 피아니스트 남메아리와 보컬리스트 전하영의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시스트 션 펜트랜드와 미선 레나타의 재즈와 샹송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그외에 어쿠스틱 밴드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전개될 예정이다. 10월1일부터 11월14일까지 매주 금~일 2회 공연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10월31일까지 센트럴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라이팅 쇼를 선보인다. 오후 7시40분부터 레이저와 조명들이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는 ‘달밤파크’에서는 시그니처 라이드 3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