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위, 자녀동반 가족고객 위한 ‘가을하늘처럼’ 패키지 론칭

입력 2021-09-29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 야외 숲놀이 클래스&성장발달 테라피 제공
-부모, 메디컬 센터나 웰니스 센터 프로그램 이용
메디웰 콘셉트의 헬스 리조트 더 위(THE WE)가 가을을 맞아 자녀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를 내놓았다.


리조트 내부에 WE 호텔과 WE 병원을 갖춘 더 위는 이런 특성을 살려 아이들이 웰니스센터의 ‘숲놀이 클래스’를 즐기고 WE 병원 메디웰센터 전문의가 제공하는 성장발달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숲놀이 클래스에서는 약 21만㎡의 청정 숲에서 나만의 새집을 조립하고 색칠하여 나무에 걸고 제주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하고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다. 나만의 새집 만들기는 미술심리상담, 색채심리상담, 산림교육전문가 등 더 위 웰니스센터의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WE 병원의 메디웰센터에서 제공하는 성장발달 테라피는 아이의 성장발달 체크, 체형과 체성분 분석, 성장판 검사를 진행한다. 전문의로부터 아이 성장발달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과 함께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부모들을 위한 메디웰 크레딧도 제공한다.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성인 2인 & 소아 1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3인, ‘나만의 새집 만들기’ 클래스 이용권, 메디컬센터의 성장발달 테라피(체형/체성분/성장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천연암반수를 이용한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자쿠지, 피트니스 룸도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메디컬스파센터에서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돕고 성장점을 자극해 성장 발달을 돕는 성장 솔루션인 아이성장 마사지를 제공하고, 3박 시에는 치킨너겟과 주스나 인룸치맥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11월30일까지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