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달리기대회 22~25일 온라인 개최…7일부터 참가 접수

입력 2021-10-07 0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을 러닝을 대표하는 2021 서울달리기대회가 온라인으로 열린다.

서울시, 동아일보사, 스포츠동아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안전한 생활체육을 즐기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스포츠 이벤트로 펼쳐진다.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참가자가 원하는 코스를 정해 모바일 러닝 애플리케이션으로 자신의 기록과 거리를 측정하며 달릴 수 있다.

대회는 22일(금)부터 25일(월)까지 4일간 열린다. 7일 오전 10시부터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2개 부문 중 자유롭게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런 플러스 챌린지’ 부문은 ‘러닝을 더하다’라는 의미를 두었다. 참가신청 시 최소 거리 5㎞ 이상 본인이 뛸 수 있는 거리를 직접 입력한 뒤 1㎞를 더 달리는 미션에 도전하는 부문이다. ‘프리 런·워크’ 부문은 대회 기간 중 일상에서 자유롭게 운동한 뒤 참여할 수 있다.

‘가을러닝의 선두주자’ 2021 서울달리기대회는 경품도 풍성하다. 특히 런 플러스 챌린지 참가자들에게는 체온 유지와 우천 시에 유용한 레이스 워머와 스포츠 마스크 등이 제공된다.

‘가을러닝의 선두주자’ 2021 서울달리기대회는 경품도 풍성하다. 특히 런 플러스 챌린지 참가자들에게는 체온 유지와 우천 시에 유용한 레이스 워머와 스포츠 마스크 등이 제공된다.


런 플러스 챌린지 부문 참가자에게는 레이스 워머, 스포츠 마스크, 완주 메달을 제공한다. 레이스 워머는 러닝 후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우천 시에도 유용한 인기 아이템이다. 프리 런·워크 참가자는 운동하는 사진을 보내주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대회 참가 인증은 공식 e메일로 사진을 제출하거나, 본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해시태그로 인증하면 된다. 참가 접수 기간 중 플로깅 런, 333 달리기, 인생 런 컷, 블루라벨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매주 열릴 예정이다.

런 플러스 챌린지 부문은 참가비가 1만5000원, 프리 런·워크 부문은 무료다.

● 참가신청 : www.seoul-race.co.kr (검색창에 ’서울달리기대회’)

● 참가접수 : 7일(목)부터 선착순 모집

● 행사기간 : 10월 22일(금)~10월 25일(월)

● 문의 : 02-361-1426

● 공식 인스타그램 : @seoulrace

● 인증방법 : seoulvirtualrace@gmail.com로 인증

● 참가비 : 런 플러스 챌린지 부문(1만5000원), 프리 런·워크 부문(무료)

주최 : 서울특별시, 동아일보사, 스포츠동아
후원 : 서울특별시체육회
협찬 : 스포츠토토

남장현 기자 yoshike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