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이유-시현-미아-온다’, ‘불후의 명곡’ 패널로 출격

입력 2021-10-08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 시현, 미아, 온다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이유, 시현, 미아, 온다는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프리한 아나운서' 특집에 패널로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방송 3사 대표 프리 아나운서들이 다양한 매력으로 명곡을 재해석할 예정이다. 이유, 시현, 미아, 온다는 톡톡 튀는 밝은 에너지로 예능감을 발휘했으며,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리액션으로 '불후의 명곡'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줬던 파워풀한 카리스마와는 반전된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 싱글 'Promise (for UNICEF Promise Campaign)'를 발매하고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Adios (아디오스)', 'LA DI DA (라 디 다)'에 이어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DUN DUN (던 던)' 뮤직비디오는 2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워 에버글로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에버글로우는 '2021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2021 뉴 비기닝스 위드 케이팝 슈퍼페스트)'에 출연해 글로벌 온택트 공연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9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