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위드 코로나’ 맞춤 새 싱가포르 상품 출시

입력 2021-10-11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나베이샌즈 숙박&자유시간, 가족 스냅촬영 등
-안심여행 프로그램, 24시간 긴급의료 서비스 지원
하나투어는 위드코로나를 대비해 준비한 새로워진 싱가포르 상품을 내놓았다.

일정 동안 이웃 국가 방문 대신 싱가포르만 집중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일정과 목적지 특성에 맞춰 선정한 숙소와 현지 미식 체험 등을 갖추었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을 즐기고 꼭 필요한 경비는 상품가격에 포함하며, 선택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다.

싱가포르 대표 상품인 ‘싱가포르 5일-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싱가포르 여행의 핵심 코스인 리버사파리, 보타닉가든,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둘러보고 센토사 루지&스카이라이드를 익스프레스로 즐길 수 있다. 숙소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로 호텔 자유시간도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싱가포르 5일-스냅촬영’은 관광 일정 외 가족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스냅촬영을 포함하고 있다. 래플즈시티 쇼핑센터+마사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싱가포르 국립미술관+플러튼 베이 호텔 애프터눈 티, 센토사 메가짚+루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싱가포르와 여행안전권역(트래블버블) 체결을 기념해 지난해 10월 싱가포르 관광청과 진행한 무착륙관광비행 ‘스카이라인 여행-싱가포르’를 이용했던 고객이 예약할 경우 현지 PCR 검사 1회 비용을 지원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새로 도입한 안심여행 프로그램(SAFETY&JOY)을 통해 방역지침을 준수한 호텔, 식당, 차량 등을 엄선하고 방역 관리자 교육을 이수한 가이드가 행사를 담당한다. 그리고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급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매뉴얼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