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골프 예능 ‘백돌이 대탈출’ MC 활약 (ft.이지훈)

입력 2021-10-11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권혁수가 ‘백돌이 대탈출’ MC로 활약 중이다.

권혁수는 ‘백돌이 대탈출_부캐골프시대’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웹예능 ‘백돌이 대탈출’에서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MC를 맡았다.

휴맵컨텐츠에서 제작한 ‘백돌이 대탈출’은 실력은 부족한데 규칙은 복잡하고 우왕좌왕 모든 것이 생소하고 어렵기만 한 백돌이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백돌이 대탈출’은 부캐 캐릭터 개발사 갤럭시 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아티스트 별 부캐 이미지를 연출한다. 본캐가 아닌 골프 부캐로 출연하는 아티스트별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국내 최초 MZ세대와 백돌이들을 주요 타깃으로 골프 용어, 골프장 매너 등 ‘골프 입문의 교과서’라는 수식어를 목표로 제작됐다.

권혁수는 이지훈과 MC를 맡아 게스트와 한 팀이 되어 국내 골프 프로인 김시우, 정현우 등과 대결을 펼치며 백돌이들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다채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권혁수는 ‘백돌이 대탈출‘에서 모든 것들을 정확하게 조준하는 부캐 ‘과녁수’를 맡는다. 골프에 진심인 모습으로 진정성을 더하고 활력소를 담당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백돌이 대탈출_부캐골프시대’ 유튜브 채널에서는 11일부터 본편 방송을 만나볼 수 있고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15분 버전이 편성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