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0월 분양 예정

입력 2021-10-20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S건설이 송도자이 더 스타를 10월 분양한다. 서해 바다는 물론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권’을 갖춰 예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 GS건설

다양한 특화설계에 빼어난 인프라,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췄다. ‘360도 파노라마 조망권’은 놓칠 수 없는 ‘덤’. 예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유다.

GS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서 프리미엄 특화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자이(Xi) 아파트 ‘송도자이 더 스타’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 6공구 A17BL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확보했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다양한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서해 바다 조망이 가능한 워터프론트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등이 갖춰지고 스카이라운지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프리미엄 특화 외관도 선보인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커튼월룩 및 수직 몰딩 등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된다.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센트럴파크뿐만 아니라 올해 말 1단계 조성이 완료되는 송도 최대 규모 4.2㎞길이의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가까이 위치한다.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부지가 있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이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도 자랑한다.
여기에 송도국제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는 물론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송도 내 예정 부지가 계획된 롯데몰, 신세계복합몰 등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더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리한 교통망도 빼 놓을 수 없는 장점.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기대된다.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예정)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한층 수월해질 전망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올해 초 분양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A10BL)’과 함께 송도를 대표하는 총 3036가구의 ‘자이 타운’을 이루게 된다. 서해의 조망, 경관 등 특화 설계를 모두 갖춘 단지인 만큼 송도를 대표할 고품격 자이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란 평가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 골프장, 호수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손꼽힌다”면서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타운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