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스냅사진 촬영여행 이벤트

입력 2021-10-20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을 절경 속 그림같은 사진을’…청양군 스냅사진 촬영여행 이벤트

-인스타그램 공모, 커플 4쌍 청양군 1박2일 여행경비 지원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가 충남 청양군에서 열린다.

청양군은 가을 여행객을 대상으로 스냅사진 촬영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이라면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커플에게는 청양군 내의 관광지를 1박2일 일정으로 돌아볼 수 있는 여행경비를 지급한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 주는 커플사진도 받을 수 있다.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스냅사진 촬영여행은 커플사진 촬영을 하는 3시간을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청양군 관광명소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청양군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4쌍의 커플을 선정해 30일부터 11월7일 사이에 여행일정을 진행한다. 단, 여행기간에 찍은 스냅사진 중 일부는 청양군 관광 홍보를 위해 사용되며 이벤트 당첨자들은 자신들의 SNS 계정에 1건 이상 여행후기를 올려야 한다.

청양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청양군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삶의 빛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좋은 기회”라며 “청양군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