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별똥별’ 출연 [공식]

입력 2021-10-21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이정신이 tvN 새 드라마 ‘별똥별’(연출 이수현 극본 최영우)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로맨틱 코미디로 그린다.

극 중 이정신은 엔터테인먼트 고문 변호사인 도수혁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도수혁은 세련된 외모와 스타일의 소유자로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를 자랑하는 인물이다. 이정신은 주연으로서 똑 부러지면서도 지적인 캐릭터를 찰떡같이 연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신은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특색있는 캐릭터들을 맡아 호평을 받아온 배우다. 특히 제대 이후에는 음악 활동에서는 물론 연기에 있어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 스펙트럼을 넓히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이정신이 '별똥별'에서 변호사 도수혁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정신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20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 앨범 ‘WANTED’로 컴백한다. 이에 올 하반기 음반과 배우 활동을 넘나드는 이정신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