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주인공 이종원 B컷 방출

입력 2021-10-23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종원이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가수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은 섬세한 목소리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팝 록 장르로 발매 직후 각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인 곡이다.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종원도 화제다. 트렌디한 마스크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이목을 끈다. 이에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이종원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 속 이종원은 연인에게 선물할 목걸이를 바라보며 떨림의 심정을 섬세하게 연기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마구 자극한다. 또한, 극장 의자에 앉아 해맑은 미소로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뽐내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베이지 멜빵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풋풋한 소년미를 자아낸 이종원은 검은색 가죽 재킷에 선글라스를 쓴 채 남성미까지 아낌없이 발산, 이전과는 상반된 무드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마치 한 편의 작품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이종원은 최근 종영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속 장겨울(신현빈)을 짝사랑하는 외과 전공의 2년 차 김건 역으로 등장했다. 극 중 진정한 의사로 성장해가는 김건의 내면을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자신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들로부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여기에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그의 무궁무진한 성장과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