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커튼콜 연극쇼’ 첫 게스트

입력 2021-11-02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해진, ‘커튼콜 연극쇼’ 첫 게스트

오늘(2일) 오후 6시, 네이버 NOW. <커튼콜 연극쇼> 첫 게스트로 ‘믿고 보는 천만배우’ 유해진이 출연한다.

네이버 NOW. <커튼콜 연극쇼>는 배우 강성진과 서현철이 호스트로 나서는 연극 토크 쇼로, 뮤지컬을 다뤘던 <커튼콜 뮤지컬쇼>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대한민국 연극계를 다루는 스페셜 쇼를 선보인다. 안방 극장부터 대학로 소극장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연기와 인생 이야기를 나누고 즉흥 꽁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2일 온에어되는 <커튼콜 연극쇼> 첫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씬스틸러 배우 유해진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쇼에서 유해진은 ‘영화인’보다 ‘연극인’으로 스스로의 연기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황정민, 박희순, 김수로, 김응수 등 연기파 배우를 대거 배출한 ‘극단 목화’ 시절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유해진은 스크린부터 안방 극장까지 본인의 대표 작품들을 차근차근 돌아보며 촬영 당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특히 영화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차승원과의 일화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성진과 서현철이 진행하는 <커튼콜 연극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는 뮤지컬 스타를 만나볼 수 있는 <커튼콜 뮤지컬쇼>가 진행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