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이상형=박보영♥”

입력 2021-11-16 1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학주 “이상형=박보영♥”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이학주가 박보영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16일 화요일 저녁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김성령과 ‘마이네임’, ‘부부의 세계’의 ‘대세 악역’ 배우 이학주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김성령은 부산 토박이 남편과의 장거리 부부 생활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3년간 부산에서 결혼생활 하다가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진학하며 남편과 떨어져

서울에서 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친구와 부산에 놀러 갔다가 친구의 지인이었던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됐다“, ”연애 당시 주로 내가 부산에 내려가서 만났다“고 생생한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이 결혼관에 대해 묻자 이학주는 ”결혼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딱히 언제라고 정해두지 않았다“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짧은 머리에 키가 작고 오종종하게 생긴 사람이 좋다“고 밝혀 송은이를 기대감에 부풀게 했다.

하지만 연예인 중 이상형을 골라 달라고 하자 단번에 ”박보영 씨!“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김성령은 여자친구가 생긴 아들에게 푸대접(?)을 받은 사연을 털어놨다. 그녀는 ”아들과 서핑을 한 뒤 배고파서 저녁을 먹자고 했더니 여자친구를 만나러 빨리 가야 하는데 길이 막혀서 안 된다더라“, ”사정사정한 끝에 겨우 길에서 파는 찐빵을 먹으며 올라왔다“며 아들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

배우 김성령과 이학주가 전하는 유쾌한 입담은 오는 11월 16일 화요일 저녁 10시 4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