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김영임 고부간 오열, 이상해 때문 (동상이몽2)

입력 2021-11-22 1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와 이상해·김영임 부부 만남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과 시부모인 이상해·김영임 부부를 찾았다. ‘결혼 한달 차’ 새댁인 김윤지는 시부모 앞에서 애교는 물론 팔짱 끼기부터 백허그까지 스스럼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이상해와 김영임 사이에 한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과거 폭로전이 벌어졌다. 결국 이상해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김윤지를 당황하게 했다.

급기야 이상해 때문에 김영임과 김윤지가 동반 오열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윤지는 “아버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는 건 처음이다”라며 눈물을 글썽였고, 김영임 역시 공감하며 눈물을 보였다고 해 그 내막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이상해가 김윤지·최우성의 연애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고 깜짝 고백해 두 사람을 당황하게 했다. 비밀 연애를 하고 있던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한 달 전에 눈치챘다는 것. 심지어 이상해는 두 사람의 연애 현장을 포착하기 위해 잠복까지 했다고 밝혔다. 김윤지·최우성이 비밀 연애를 들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해·김영임 부부를 만난 김윤지·최우성 부부 이야기는 22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