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더솔져스’ OST 참여

입력 2021-11-26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먼 도미닉 ‘더솔져스’ OST 참여

압도적인 스케일과 현장감 넘치는 미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SBS ‘더솔져스’의 메인 테마곡 ‘WIN’이 26일에 정식 발매된다.

‘더솔져스’는 전 세계 특수대원들과 겨룰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요원을 뽑는 프로그램으로,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 정보사(국군 정보사령부), CCT(공군 공정통제사), UDT(해군 특수전전단), 707(제707 특수임무단), SSU(해난구조전대), SDT(군사경찰 특수임무대), 해병대수색대 등 국내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 20명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최정예 요원들의 도전에 걸맞게 OST에는 국내 최정상 힙합 레이블 AOMG의 사이먼 도미닉과 우원재, 펀치넬로가 참여하며 화제가 되었던 ‘더솔져스’. 방송을 통해 OST를 접한 시청자들은 ‘어떤 곡인지 궁금하다’, ‘정식 발매됐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었다.

앞선 공개로 관심을 끈 ‘더솔져스’의 메인 테마곡 ‘WIN’은 승리를 향한 집념과 투지를 표현한 곡으로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전투력을 고취시키는 사이먼 도미닉의 탄탄한 래핑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더솔져스’ 속 긴장감과 극강의 몰입도를 더해줄 메인 테마곡 사이먼 도미닉의 ‘WIN’은 11월 26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