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라치카,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댄스 컬래버

입력 2021-12-02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우파’ 라치카,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댄스 컬래버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스우파 열풍’을 일으킨 레전드 팀 ‘라치카’와의 컬래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과 동시에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극찬세례를 받으며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화제의 주역 팀 ‘라치카’와의 컬래버 댄스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

‘라치카’는 올해 스트릿 댄스 열풍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들었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화제의 주역으로 최종 3위를 거머쥔 댄스팀이다. 이들은 이효리, 청하, 트와이스, 태민, 화사 등 케이팝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안무 제작에 참여한 화려한 경력과 함께, 수많은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킨 실력으로 ‘케라라케(케이팝 퍼포먼스하면 라치카 라치카하면 케이팝 퍼포먼스)’와 같은 유행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컬래버 영상에서 ‘라치카’는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대표 OST “Colombia, Mi Encanto”에 맞춰 직접창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세 멤버들이 각각 ‘엔칸토: 마법의 세계’ 속 마드리갈 세 자매를 완벽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법 능력이 없는 주인공 ‘미라벨’로 변신한 리안, 누구보다 강한 힘이 능력인 작은 언니 ‘루이사’로 변신한 가비, 뭐든지 꽃 피우는 능력을 가진 큰 언니 ‘이사벨라’로 변신한 시미즈는 영화 속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높은 싱크로율로 표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마법 능력과 성격을 상징하는 포인트가 섬세하게 녹아 있는 안무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숨은 그림 찾기 하듯 안무를 발견하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콜롬비아 문화가 가진 다양성을 노래하는 “Colombia, Mi Encanto”와 어떤 다양한 장르도 소화해내는 팀 ‘라치카’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컬래버 댄스 영상은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가진 개성 넘치는 매력과 활기찬 에너지를 잘 보여주며 영화에 담긴 흥겨움과 감동을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개봉 이후 전 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으로 멈출 줄 모르는 입소문 흥행세를 타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를 극장가로 이끌며 북미에서는 개봉과 동시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개봉 첫 주 주말 외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는 뜨거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스우파 열풍을 일으킨 레전드 팀 ‘라치카’와의 컬래버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활기찬 에너지와 흥겨움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