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을 잡아라”…365mc ‘나잇살람스’ 프로그램 론칭

입력 2021-12-0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

‘람스’ 새로운 지방추출주사 시술
“나잇살,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
나이가 들면서 체중이 늘고 몸에 군살이 붙는, 일명 ‘나잇살’에 대한 고민은 중장년층이라면 누구나 갖는 고민이다.

비만클리닉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나잇살을 효율적으로 억제하는데 중점을 둔 맞춤형 비만시술 프로그램 ‘나잇살람스’를 론칭했다.

람스(LAMS)는 ‘국소 마취 하 최소 침습 지방흡입주사 시술’의 줄임말이다. 지방세포를 뽑아내는 지방흡입 수술의 장점과 남은 지방을 분해하는 지방분해 주사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지방세포 제거 시술로 지방추출주사라고도 부른다.

365mc의 노원점에서만 단독 시행하는 ‘나잇살람스’는 피부 탄력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방분해 용액과 후관리 용액을 사용하는 람스 시술이다. 나잇살이 생기는 가장 큰 이유는 노화에 따라 근육, 무기질, 수분 등은 점차 줄고 체지방량은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기 때문이다. 골격근이 몸의 에너지 대사량에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노화에 의한 골격근 감소는 기초대사량의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노화에 의한 염증반응과 내분비적 변화는 근육량과 근육 기능의 감소를 촉진하고, 체지방 증가를 유발하게 하는 인슐린 저항성이 높아질 수 있다

‘나잇살람스’는 오랜 세월을 지나면서 단단해진 지방과 셀룰라이트 제거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근육량 확보와 피부탄력 회복에 특화되어 있다.

시술 프로그램을 구성한 365mc 노원점 채규희 대표원장은 “나잇살은 미리 관리하기보다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스로 적극적인 관리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며 “20대 시절의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망치고 기초대사량을 떨어뜨릴 수 있어 신중하고 장기적으로 체중관리를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