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도 e커머스에서

입력 2021-12-12 1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자상거래(e커머스) 서비스들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잇달아 연다. 파티용품부터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25일까지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 ‘홈파티소품’과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 종의 용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장식 등 소품부터 로봇, 완구, 인형 등 장난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연인과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도 선보인다.

위메프는 25일까지 ‘2021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크리스마스 데코’, ‘크리스마스 만찬’, ‘크리스마스 투어·티켓’ 4개 테마관을 운영한다. 선물관에서는 토이코 기차와 도로놀이, 소서리스 올인원 PC 등 가족, 친구, 연인, 나를 위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과 테이블 웨어, 파티 음식 등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25일까지 ‘산타랜드’ 기획전을 연다. 홈파티 준비용품, 비대면 선물하기로 주고받을 수 있는 상품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연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티몬 ‘선물하기’ 전용 할인 쿠폰도 준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19일까지 진행하는 ‘잃어버린 동심을 찾아가세요’ 행사를 마련해 케이크를 추첨해 증정한다. 0원딜을 구매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