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예매권 출시

입력 2021-12-16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날짜 미지정, 내년 5월5일 개장부터 연말까지 사용
-스타필드 안성 진행 ‘레고 코리아 로드쇼’서도 판매
내년 5월5일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연말 시즌을 맞춰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내놓았다.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예매권은 날짜를 지정하지 않은 ‘오픈 티켓’으로 유효기간인 2022년 5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 시스템 오픈 예정인 레고랜드의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방문 희망 일자를 지정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구매 후 문자 메세지 및 이메일로 예약 링크를 발송하며 이 링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완료 후 받은 QR코드를 방문 당일에 현장 직원에게 보여주고 입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은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하는 ‘레고 코리아 로드쇼’에서도 이벤트 부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중인 연말 이벤트 레고 코리아 로드쇼


한편,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레고랜드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레고랜드 마스코트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또한, 연간이용권 3종을 구매하면 레고 세트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건설중이다.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 모두 내년에 완공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