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과감한 상의 탈의…포토북 비화 공개

입력 2021-12-20 0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원호(WONHO)가 포토북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파르코 포토북 '필 원호!(Feel WONHO!)'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원호가 더운 날씨에도 니트를 입고 완벽한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내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실내로 들어온 원호는 셔츠, 슈트, 샤워가운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 하고 포즈를 취하는 원호의 모습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캡틴 코리아'다운 넓은 어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촬영하는 동안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다시 장난기 넘치는 극과 극 반전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끝으로 원호는 "일본 파르코 백화점과 컬래버를 통해 화보집 그리고 전시회를 하게 됐다. 스태프분들과 열심히 촬영했으니 전시되는 작품들과 잡지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원호는 일본 도쿄 시부야에 중심에 있는 유명 백화점과 컬래버레이션해 지난 13일부터 파르코 내 갤러리에서 사진전을 개최 중이다. 또한 직접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사진전도 동시에 개최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