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뮤비 티저, 러블리 스쿨룩→드레스 변신

입력 2021-12-20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 뮤비 티저, 러블리 스쿨룩→드레스 변신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유니버스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신곡 ‘Shark(샤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The Ball(더 볼)’ 버전을 공개하며, 23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오마이걸은 러블리한 스쿨걸로 변신해 예절 교육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복장, 식사, 자세까지 교사의 날카로운 지도가 이어졌고, 경직된 분위기 속에서 오마이걸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왈츠 스텝을 배우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영상의 처음과 마지막을 장식해 그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단정하게 교복을 입은 멤버들 속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승희가 따분하다는 듯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에서 이번 신곡 콘셉트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마이걸은 앞서 공개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및 화보 등을 통해 ‘말괄량이 공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유니버스 뮤직과의 협업으로 공개될 신곡 ‘Shark’ 에서도 그녀들만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신곡 ‘Shark’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