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마포, 신규 업장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

입력 2021-12-21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브 스시&그릴, 황게 간장게장 등 운영
마포점 단독 스페셜 스시, 고객참여 코인제
투숙객 디너 할인, 객실 투고팩 운영
글래드 마포는 23일 9층에 씨푸드 뷔페 브랜드 마키노차야의 마포점을 오픈한다.

마키노차야 마포점은 라이브 스시 스테이션,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 마키노차야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게 간장게장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참치뱃살, 적새우, 광어 등 마키노차야 마포점만 제공하는 스페셜 스시 메뉴도 운영한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시즌별 제철과일로 만든 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코인을 1인당 2개씩 제공하는 고객참여형 코인제도 실시한다.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에는 투명 버블돔을 설치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12월에는 주중 런치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주중 디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런치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디너는 오후 4시30분부터 9시까지다.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

연말연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키노차야 파티팩’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파티팩’도 운영한다. 랍스타, 모둠 사시미, 스테이크, 훈제연어 샐러드, 칠리새우, 폭립 등 파티에 필수인 메뉴들과 스파클링 와인, 브라우니 케이크를 함께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 투숙객 대상으로 디너 이용시 할인을 제공하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TO-GO)팩 운영한다.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을 기념하여 이커머스 채널 위메프를 통해 100명 한정으로 할인된 식사권도 판매한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마키노차야 연말 레드카펫 포토존’을 선보인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과 함께 레드카펫 콘셉트로 연출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글래드호텔, 글래드마포, 마키노차야마포점’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9층 로비에 마련된 해시스냅 기계에서 사진을 인화하여 가져갈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