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민, 눈물 “네가 머니면 안정적으로 날 택해” (러브캐처)

입력 2022-01-07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브캐처 인 서울’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역대급 반전이 예고됐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늘(7일) 공개되는 최종회에서 초미의 관심사인 8인의 캐처들의 최종 선택과 정체가 베일을 벗는다.

우선 두 남자의 대시를 받은 정다나의 선택은 어땠을까. “누나가 러브든 머니든 상관 없다”라면서 정다나에게 직진 고백을 한 강원재, 정다나와 같이 보낸 시간이 적다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 안지민. 두 남자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성을 오랜 기간 신중하게 바라보는 정다나는 “마음들이 너무 고마운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라면서 그만 눈물을 쏟는다. 안지민 역시 “네가 만약에 머니(캐처)면 안정적으로 나를 선택해. 알겠지?”라면서 진심을 전하며 눈물을 흘린다. 여기에 강원재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전해온 이여민까지, 꼬이고 꼬인 4각관계의 향방이 본편에서 공개된다.

오해와 어긋난 타이밍으로 삐그덕거렸던 정수원과 이하늘, 마지막 데이트를 함께 한 서재형과 이인성의 선택도 관심사다.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메머드 충격 결말에 왓처 4인방 손호준,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이 뒷목을 잡는(?) 일도 벌어진다. 예측불허의 최종 선택과 캐처들의 정체에 미연이 “소름 돋았어”라며 놀라워한다고 전해지며 관심을 모은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한 리얼 연애 심리 게임이다. 캐처들의 촘촘한 감정선과 휘몰아치는 반전으로 중독성 강한 연애 리얼리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회는 오늘(7일) 오후 티빙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티빙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