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고, 마일리지도 쌓고”…대한항공 삼성전자와 협업

입력 2022-01-10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삼성전자 적립몰 오픈
-삼성전자 제품 할인가 구매, 마일리지 적립
대한항공은 10일 삼성전자와의 업무제휴를 맺고 스카이패스 회원 전용 마일리지 적립몰을 오픈했다.


대한항공 ‘삼성전자 적립몰’에서는 스카이패스 회원이 TV나 냉장고 등 삼성전자의 전자제품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마일도 함께 적립받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스카이패스 ‘여행과 라이프’ 항목의 ‘삼성전자 적립몰’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인증 후 이용할 수 있다.
10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적립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항공편 탑승이나 신용카드 사용실적에 따른 기존 마일리지 적립 외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의 ‘여행과 라이프’ 섹션에서는 국내외 40여개 제휴사의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타사 포인트 (OK캐쉬백, 엘포인트 등) 마일리지 전환은 물론 온라인 쇼핑, 보험가입 및 은행환전 시에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여행 관련 업종과의 제휴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하반기 트립닷컴, 클룩,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체결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