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꽃배송 서비스 카카오 선물하기에 론칭

입력 2022-01-21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텔 브랜드 격물공부, 영국 브랜드 제인패커 서비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 조선호텔 플라워를 론칭했다.

앞으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와 플라워 브랜드 ‘제인패커’의 꽃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선호텔의 플라워샵 브랜드인 ‘격물공부’는 2008년도부터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웨딩플라워 및 디스플레이, 고객맞춤형 스타일링을 맡아오고 있다. ‘제인패커’는 영국을 대표하는 플라워 브랜드로 시그니처 햇박스부터 프로포즈 꽃다발까지 축하와 감사, 연인만의 특별한 날을 위한 꽃구성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엄선한 생화부터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프리저브드 꽃다발, 자체제작한 화기와 실내 공간의 풍성함을 더해줄 플렌테리어 등 상품 15종을 선보이며 차츰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꽃다발 크기와 스타일, 받고 싶은 일자를 선택하면 격물공부의 플로리스트가 만든 꽃다발을 집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갖추었다.(3일전 주문 가능)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플라워부티크 최경아 실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계절감을 느끼며 소확행의 기분을 줄 수 있는 꽃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호텔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집에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