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23일 ‘Nobody else’ 발매… ‘감성+고음’ 폭발

입력 2022-01-23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에일리가 가창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의 음원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일리가 참여한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의 두 번째 OST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가 발매된다.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는 '상수리나무 아래' 속 기구한 운명을 지닌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의 이야기를 담은 테마곡이다. 에일리가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천민 출신 전장의 영웅인 남자 주인공 리프탄 칼립스를 향한 맥시밀리언의 사랑과 아련함, 희망 등을 표현했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측은 오늘 18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의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신화나 전설, 상상속에 동물이 등장하는 판타지가 가미된 중세시대의 대륙에서 일어나는 정통 로맨스가 담겨 '상수리나무 아래'의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일리의 신곡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