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 충격 폭로 “♥송진우 만취해 ‘개똥’ 달고 와” (애로부부)

입력 2022-01-27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약칭 애로부부)가 몰랐던 남편의 부동산을 확인한 후 충격에 빠진 아내의 사연, 그리고 애로부부의 막내 MC 송진우와 일본인 아내 미나미 부부의 폭로에 가까운 ‘속터뷰’를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애로부부’ 예고편에서는 우연히 발견한 세금 고지서를 통해 남편의 종부세 5000만 원을 확인하고 놀란 아내가 등장한다. 종부세 폭탄으로 아내는 남편이 다른 집을 한 채 더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남편이 어떤 여자와 만나는 것을 목격한 아내 모습도 이어진다. 남편이 숨긴 비밀에 MC들은 소스라치게 놀란다.

그런 가운데 ‘속터뷰’에는 남편 송진우에 대한 불만을 끝없이 털어놓는 일본인 아내 미나미가 출연한다. 방송 최초로 등장한 미나미는 “바지 찢어져 있고, 옷에서 껌 붙어있고, 뭘 먹더라”며 남편 송진우 술버릇을 폭로한다. 또 “옆에 뭔가 있는데 아마 개똥인 것 같다”라고 말하기까지 해 최화정, 홍진경, 안선영을 질색하게 한다.
이에 송진우는 “나 오늘 마지막 방송되는 거 아니냐”며 슬픈 눈을 보인다. 사랑꾼 송진우가 아내 미나미와 격돌하게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기대된다.

남편이 숨긴 비밀이 재산뿐만이 아니란 사실에 경악한 아내의 사연을 다룬 ‘애로드라마’, 한일부부 송진우&미나미 부부의 예상치 못한 설전이 펼쳐지는 ‘속터뷰’는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