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랑’ 사부들, 장소불문 식스팩 비법 최초 공개 (집사부일체)

입력 2022-01-29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ALLBLANC TV’(올블랑 TV)의 료, 제임스, 루이스가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홈트 유튜브 채널 ‘올블랑 TV’를 운영하고 있는 료, 제임스, 루이스와의 하루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새해 계획 작심삼일 극복 프로젝트’ 두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주제였던 ‘영어’에 이어 이번에는 ‘홈트 유튜버 계의 BTS’ 글로벌 운동 전문가 료, 제임스, 루이스 3인이 사부로 등장해 ‘다이어트와 운동 작심삼일 극복 비법’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세 사람은 ‘작심 성공’으로 약 180만 명의 구독자를 이끄는가 하면 영상 총 조회수만 2억 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수치를 기록 중이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만난 3인의 사부는 작심삼일을 이겨낼 핵심 비법으로 ‘변수를 통제하라’고 전했다. 이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대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집, 회사에서 할 수 있는 각종 운동법을 전수했다. 이날 회사 쉬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운동법, 집에서 육아를 하며 혹은 커플과 함께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이 대방출될 예정이다.

또한, 3인의 사부는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운동 수준을 파악하는 것’이라며 멤버들의 운동 수준을 진단했다. 한 멤버는 쉬운 동작임에도 힘겨워하는 등 심각한 수준의 운동 실력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멤버들의 운동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방송은 30일 저녁 6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