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강촌, 겨울 막바지 ‘퍼스트 스탭 인 엘리시안’ 진행

입력 2022-02-07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눈썰매와 튜브를 즐길 수 있는 엘리시안강촌의 스노우힐&펀파크

‘전철타고 가는 스키장’ 접근성 장점 살린 가성비 강조
수준 맞는 다양한 선택 가능 스키 강습, 제휴카드 혜택
매주 화요일 춘천시민의 날, 리프트 렌탈 눈썰매 할인
수도권에서 전철 타고 가는 접근성을 자랑하는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퍼스트 스탭 인 엘리시안’(FIRST STEP IN ELYSIAN) 캠페인과 함께 막바지 겨울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초보자에게 최적의 스키장이라는 장점을 담은 슬로건으로 다양한 할인이나 프로모션, 패키지 등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수준 높은 스키강습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시안 강촌은 서울 청량리역에서 ITX-청춘열차를 타면 50분 만에 엘리시안강촌역(백양리역)에서 정차한다. ITX-청춘열차는 주중 8회, 토요일 20회, 일요일/공휴일 12회 운행한다. 당일 ITX-청춘 고속열차 모바일 탑승권을 엘리시안 강촌 매표소에 제시하면 리프트/장비 렌탈의 ‘ITX-청춘 실속 패키지’와 리프트/장비 및 의류 렌탈까지 포함된 ‘ITX-청춘 올인원 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 야경


수도권 인접 스키장인 만큼 퇴근 후 스키를 탈 수 있다. 야간스키어를 위한 카드사별 혜택과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이 포함된 실속 패키지와 리프트권과 장비&의류 렌탈이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가 있어 스키 장비나 스키복 없이 방문해도 된다.

스키 강습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강사의 회당 2시간 강습이 가능하며 1대1 전문 싱글 강습과 1대2 전문 커플강습 등 수준에 맞춰 스키 강습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이용 시 강습료 30%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심자부터 수준에 맞는 강습이 가능한 엘리시안 의 스키강습 프로그램 중 키즈 스쿨


또한 매주 화요일을 춘천지역 시민의 날로 정해 리프트와 렌탈 할인을 제공한다. 스노우힐&펀파크에서도 춘천 시민은 눈썰매를 특별할인한다. 아이들이 스키를 타는 동안 부모님들이 쉬면서 쿠키, 컵라면,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레스티지 스키 라운지도 새로 오픈했다.

엘리시안 강촌 관계자는 “스키 실력자와 초심자, 가족과 친구 누구든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겨울레포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설과 운영시스템, 가격 등을 고르게 고려하고 있어 신뢰하셔도 좋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