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 IPTV 주요 채널 1위

입력 2022-02-07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특송’ IPTV 주요 채널 1위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해 극장에 이어 안방 극장까지 끝나지 않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이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온라인상영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관심이 쏠린다.

짜릿하고 리얼한 카체이싱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맨 몸 액션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 ‘특송’이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송’은 2월 7일(월) 기준으로 IPTV 주요 채널인 KT olleh TV, SK Btv, LG U+TV에서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KT seezn, 홈초이스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쫓고 쫓기는 흥미진진한 추격전과 박소담 표 걸크러쉬 액션, 대체 불가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까지, 관객들의 N차 관람 열풍이 낳은 결과로 ‘특송’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한다. 특히, ‘특송’은 2022년 새해 첫 범죄 오락 액션 무비로 극장가 장악은 물론 일명 ‘특송이들’이라 불리는 팬덤까지 형성, 온라인상에서 수많은 ‘과몰입러’를 속출해내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로 멈추지 않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은 전국 극장과 안방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