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럭셔리 숙소·다이닝 전용 ‘데일리 프리미엄’ 신설

입력 2022-04-21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럭셔리 호텔, 펜션, 레스토랑 700여 개 엄선
매주 특급호텔, 풀빌라 60여 개 최대 20%↓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럭셔리 숙소·다이닝 전용 카테고리 ‘데일리 프리미엄’을 신설했다.

데일리호텔은 ‘데일리 프리미엄’을 통해 부대시설, 이용객 리뷰, 평점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럭셔리 호텔, 펜션, 레스토랑 700여 개를 선보인다. 호캉스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뷰맛집, 파인다이닝 등 고객 관심 및 선호도를 반영한 주제별 인기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데이호텔, 90초 호캉스, 아임파인다이닝 등 자체 발행 콘텐츠를 통해 프리미엄 숙소 및 다이닝 정보를 공유한다.

데일리호텔은 신규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매주 서울신라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인기 특급호텔 및 풀빌라 60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호텔 전용쿠폰팩을 증정하고 프리미엄 펜션 이용 시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신규 카테고리 오픈을 통해 데일리호텔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기반한 플랫폼 고도화와 서비스 확장을 통해 고품격 여가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