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X사쿠라, 예능도 잘 하네 (아는 형님)

입력 2022-05-15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르세라핌(LE SSERAFIM)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신인 답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은 지난 14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아형고 대표 걸그룹 동아리’를 콘셉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달 녹화된 것으로, 데뷔 전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은 르세라핌의 높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최고의 팬 서비스로 타의 모범이 되겠다’는 공약을 건 르세라핌은 공연장에서 팬의 결혼을 축하해 준 이야기, 오래된 팬과 영상 통화 때 있었던 에피소드를 들려 주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사쿠라는 모든 말을 명언처럼 들리게 말하는 ‘4차원 개인기’를 선보였고, 김채원은 아름다운 음색으로 비욘세 ‘Love On Top’ 무대를 선보여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를 발표한 르세라핌은 데뷔 2주 만에 유명 방송 프로그램과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잇달아 출연하면서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르세라핌은 ‘워크맨’, MBC M ‘주간아이돌’, KBS 스튜디오K ‘리무진 서비스’와 ‘아이돌 인간극장’을 비롯해 키즈 콘텐츠 채널 ‘ODG’ 등 인기 웹 예능에 연달아 등장했다.

특히, ‘스튜디오 춤’(STUDIO CHOOM)과 M2 ‘릴레이 댄스’ 채널에서 선보인 ‘FEARLESS’ 퍼포먼스는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춤’ 본편과 티저 영상의 총 조회 수는 15일 오전 8시 기준 800만 건에 육박하고 ‘릴레이 댄스’는 200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10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에 올랐고, 13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해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