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허웅·허훈 농구 빼고 다…‘허씨네 삼시세끼’ (허섬세월)

입력 2022-06-03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섬으로 떠난 허재네 삼부자가 오랜만의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허삼부자 섬집일기-허섬세월’(약칭 ‘허섬세월’)은 평생 농구밖에 모르던 허재네 삼부자가 조용한 어촌 섬 마을을 찾아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담은 섬집 생활기다. 농구 실력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국민 호감 부자’로 사랑받고 있는 세 사람의 첫 ‘단독’ 관찰 예능이다.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허삼부자의 섬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현장 스틸 컷을 선공개했다. 어느새 섬생활에 익숙해진듯, 내 집 마냥 편안해 보이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낚시와 밭일을 하기 위해 단단히 차려입은 작업복부터 서로를 의지하며 낚시에 나선 모습까지, 제대로 섬 생활에 녹아든 모습이다. 농구천재지만 살림바보인 삼부자가 이번 섬 생활을 통해 얼마나 살림 스킬 그리고 생존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평상에 둘러 앉아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삼부자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곧 군대로 떠날 허훈을 비롯해 훌쩍 커버린 두 아들을 보며 환하게 웃는 허재의 모습이 진한 부성애를 느끼게 한다. 이번 ‘허섬세월’ 촬영은 2대째 농구만 하던 삼부자에게 오랜만에 한 집에 모여 사는 시간을 전해 특별함을 더한다. 세 사람이 그동안 묵혀 뒀던 속마음과 서로에게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지 주목된다.

아울러 삼부자는 저마다의 감성으로 섬 생활을 즐겼다는 후문. 첫째 허웅이 그림을 그리는 모습도 포착된다. 평소 미술을 좋아하고 그림에 소질이 있다는 허웅은 아름다운 섬 마을을 어떤 시선으로 담아냈을까.

방송은 15일 밤 9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