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차준환과 손키스 퍼포먼스…특별한 댄스 챌린지

입력 2022-06-03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AURA엔터테인먼트

가수 ADORA(아도라)가 피겨스타 차준환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2일 오후 아도라 공식 틱톡 채널에는 'Trouble? TRAVEL!’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피겨 선수 차준환은 스케이트장에서 아도라의 신곡에 맞춰 화려한 스핀 기술을 선보인 후 아도라의 함께 손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준환은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부문에서 5위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지난 1월 2022 ISU 4대륙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최종 점수 1위로 우승, 한국 남자 선수로는 최초로 ISU 챔피언십 대회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내 남자 피겨스케이팅을 대표하는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아도라는 동료 가수가 아닌 차준환과 호흡을 맞추는 이색적인 행보로 눈길을 끈다. 아도라는 추후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하며 댄스 챌린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도라의 신곡 'Trouble? TRAVEL!'은 사람의 ‘인생’을 ‘여행의 여정’에 빗대어 눈앞에 닥친 현실은 문제로 가득한 것처럼 보이지만, 눈을 감고 다시 생각해 보면 이 또한 내가 살아가는 ‘인생의 여정’에서 소중한 한순간임을 말해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신곡 ‘Trouble? TRAVEL!’을 발매한 아도라는 3일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