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박진영, 듀엣 라이브 최초 공개 (떴수다)

입력 2022-06-1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미의 세포들2' 김고은, 박진영이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에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는 티빙 콘텐츠 속 스타나 제작진을 찾아가 작품의 비하인드와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출연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 예능이다.

'떴수다' 네 번째 출연자인 '유미의 세포들2'의 배우 김고은, 박진영은 웹툰에서 튀어나온듯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떴수다'는 배우들에게 직접 듣는 명장면부터 관전 포인트로 작품은 물론, 서로의 첫인상과 나의 프라임 세포에 대한 이야기까지 풍성한 구성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김고은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고요 속의 외침’ 게임과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두 사람의 ‘Best Part’ 듀엣 라이브까지 예고한 '떴수다' 4화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유미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리얼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6월 10일(금) 첫 공개 후,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중 역대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역대급 호응으로 다시 한번 막강한 팬덤을 입증하기도 했다.
김고은, 박진영과 함께하는 티빙 오리지널 '떴수다' 4회는 6월 18일(토) 티빙에서 무료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