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VS모태범, 치열한 허벅지 싸움…‘근벅지’ 최강자는? (‘안다행’)

입력 2022-06-20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추성훈과 모태범이 치열한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친다.

오늘(20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노승욱·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추성훈, 황광희, 모태범, 김보름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추성훈과 모태범의 자존심 싸움을 발발됐다. 황광희의 한 마디에 '안다행' 배 허벅지 씨름 대결이 열리게 됐다. '레전드 현역 파이터' 추성훈과 허벅지 두께만 69cm에 달하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펼치는 치열한 경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흥미진진한 ‘세기의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과 붐 역시 "모태범도 만만치 않은데. 그냥 대결이 아니라 자존심 대결이다"라며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인다.

특히 황광희는 추성훈과 모태범의 불타는 승부욕에 "이게 UFC 경기, 올림픽이냐고"라며 기겁한다는 후문이다. 최근 UFC 경기서 본인보다 8살 어린 라이벌을 상대로 역전에 성공하고 인간 승리를 보여준 추성훈. 그 기세에 힘입어 추성훈이 모태범을 제치고 허벅지 싸움 최강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추성훈과 모태범의 자존심이 걸린 허벅지 씨름 결과는 오늘(20일) 밤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