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멱살까지…박나래, 충격 오답 퍼레이드(놀토)

입력 2022-06-26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박나래가 충격적인 오답 퍼레이드로 폭소를 자아냈다.

박나래는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의 ‘팝이면 팝마다’ 특집에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채영과 함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박나래는 오프닝에서 ‘레이디 가가’로 변신, 독보적인 코스튬 소화능력과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였다. 이어 트와이스의 나연, 모모, 채영이 등장하자 열성적으로 환영했고, 초 매운맛 버전으로 나연의 신곡 ‘POP!'을 홍보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첫 번째 게임에 앞서 해외 특파원으로 크리스 헴스워스가 나오자 박나래는 “나, 토르 왕 팬인데”라며 환호했다. 이어 박나래는 놀토의 부캐인 푸드 연구소장으로 변신, 외계와 교신하는 듯한 퍼포먼스로 2라운드 메뉴인 통마늘뼈찜을 소개해 모두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 밖에도 같은 ‘꼬리 칸’ 멤버인 한해를 살뜰하게 챙겼지만, 그가 오답을 말할 때마다 한탄하는 웃픈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안겨줬다.

이어진 간식 게임 ‘가사 네모 퀴즈’에서 박나래는 그룹 파이브돌스의 노래 ‘짝 1호’ 가사 빈칸에 ‘라미네이트’라고 오답을, 아이돌 보이프렌드의 곡 ‘내 여자 손대지 마’ 가사 빈칸에 ‘전완근’, 가수 선미의 ‘꼬리’ 가사 빈칸에 ‘멱살’이라는 오답 퍼레이드를 펼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그룹 엘피지의 노래 ‘장동건 이효리’에는 가사가 문제로 나오자 곧바로 정답을 맞혔고, 퍼포먼스로 임을 찾는 듯 분주하게 스튜디오를 뛰어다녀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그녀는 어떤 상황도 웃음으로 승화하며 최고의 개그우먼다운 순발력과 센스를 자랑했다.

이 밖에도 두 번째 라운드 시작 전 박나래는 한쪽 눈썹이 지워진 것을 알았고, 매직으로 눈썹을 수정하려는 모습으로 웃픈 상황을 만들었다. 그녀는 두 번째 라운드 2차 시도에서 한해와 ‘꼬리 칸의 기적’을 노렸지만, ‘복날’이라는 충격적인 오답으로 모두의 분노를 사고 말았다. 화난 MC 붐에 의해 박나래는 한해와 함께 영상에서 지워졌지만, 그 순간마저도 그녀의 재치로 재미있게 표현되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렇듯 박나래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분장 개그와 재치 있는 리액션, 팀원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토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한편 개그우먼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