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7월 5일 컴백…‘체인지드 넘버’ 공개

입력 2022-06-27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로시(Rothy)가 7월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오늘(27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푸른 잔디 위 턴테이블과 푸른색 바이닐, 카메라가 놓여있다. 아기자기한 컬러의 소품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 싱그럽고 청량한 감성을 돋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로시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여섯 번째 싱글 ‘겨울..그다음 봄’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신보 ‘Changed Number’는 R&B 장르의 곡으로, 로시 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로시는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 (Feat. 찬열)’, ‘COLD LOVE’, ‘겨울..그다음 봄’ 등으로 한계 없는 장르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인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편의점 샛별이’, ‘지리산’ 등 수많은 드라마 OST 참여는 물론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를 통해 믿고 듣는 음색 요정 로시의 저력을 확인케 했다.

로시의 일곱 번째 싱글 ‘Changed Number’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