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달 종영한 Mnet ‘퀸덤2’에서 우승하며 새 역사를 쓴 우주소녀. 이들은 ‘After Cheers’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멤버 각자가 갖고 있는 고유의 매력과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링과 짙은 화장이 아닌 말간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선 우주소녀 멤버들은 모두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했다.
우주소녀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퀸덤2’를 통해 서로에 대한 그리고 팀에 대한 애정이 커졌다고 말했다. 이들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더 멋진 모습으로 우리를 응원해준 분들께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주소녀는 “정말 확실한 ‘한 방’을 보여줘야 한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했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었고 짧은 몇 달 사이에 지난 몇 년에 버금가는 성장을 한 것 같다”면서 “많은 분들에게 우주소녀가 어떤 팀인지, 멤버들 각자가 어떤 사람들인지를 제대로 각인시킬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하다. 우주소녀의 ‘아우라’를 바탕으로 우리를 좋아해주는 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