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와 함께하는 일상, 디지털 CF 6종 제작
한국서 기획·제작, 아시아태평양 지역 동시 공개
글로벌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iHerb)가 2022 브랜드 캠페인 ‘마이 아이허브 스토리’(My iHerb Story)를 론칭하면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허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일상 속에서 아이허브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편안한 시간(Relaxing time), 홈 트레이닝(Home workout), 믿을 수 있는 건강함(Trusted wellness), 세계 최대의 웰니스 샵(The world biggest shop for wellness), 홈 쿠킹(Home Cooking),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등 6가지 주제의 CF 영상도 제작했다.

아이허브 코리아에서 제작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국을 비롯한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동시 공개한다. 아이허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세계적으로 기획력과 제작실력, 품질을 인정 받는 한국에서 만든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이허브 ‘찐팬’들이 공감하는 특장점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속 건강라이프 스토리를 담아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