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전원 공개…타이틀곡 뮤비 첫 선

입력 2022-07-22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전원 공개…타이틀곡 뮤비 첫 선

민희진이 수장으로 있는 어도어(ADOR, All Doors One Room의 약자)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 데뷔 첫 콘텐츠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징 단계를 생략하고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어도어. 이번 영상은 스페인에서 촬영한 작품으로,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들이 들려 주는 '우리'의 서사를 그렸다. 다섯 멤버는 자유롭게 거리를 활보하고 푸르른 잔디 위에서 군무를 펼치는 등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그룹명은 뉴진스(NewJeans)다. 어도어 수장 민희진 대표이사는 “대중음악은 일상과 초근접해 있는 문화이기 때문에 마치 매일 입는 옷과 같다. 특히 진(Jean)은 시대를 불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다. 뉴진스(NewJeans)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진스의 데뷔 앨범에는 ‘Attention’, ‘Hype Boy’, ‘Cookie’, ‘Hurt’ 등 4곡이 수록된다. 이 중 3개 트랙이 트리플 타이틀곡이며 4곡 모두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0시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가운데 데뷔 앨범의 음원은 내달 1일 발표되며 8일 정식 앨범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